김포 세차 고민 끝 곰출장 픽업세차 디테일링 김포점 디테일링세차 솔직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측불가호랑이10 작성일 26-06-20 06:02 조회 46 댓글 0본문
뚜벅이의 당일치기 같은 1박2일 나홀로 제주여행 다들 놀러가고.. 나만 안놀러가고... 집-회사-집-회사 지...뚜벅이의 1박2일 제주여행2026.04.15 ~ 2026.04.16어쩌다보니 2년 연속 4월 제주 여행 ㅋㅋㅋㅋㅋ위에는 짧게 출장의 모습을 정리호텔을 벗어남과 동시에 진정한 자유시간!얏호-!!!제주시에서만 지내는 제주시 여행기해바라기 분식저녁 뭐먹지 하고 지도 보니까 예전에 저장해놓은 곳이길래먹었는데 순두부찌개 맛있다.무엇보다 반찬이 맛있음!찌개는 살짝 매콤해서 그냥 순한맛 먹어도 좋을듯..?어쩌다바로 옆에 혼술바가 있길래피곤한 나!이제 달달하게 마신다! 싶어서달달한 술 김포출장샵 1잔 마시고 들어가서 잠진짜 여행 데이 시작!날씨 미쳤다진정한 날씨요정 오셨다-유채꽃도 보고한라봉 아이스크림 먹고싶어서 첫끼로 바로 여기옴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 땅콩쿠키 맛있어보여서 같이 구매함휴즐리굳이 이것을 먹기위해..?그건 비추천인데 지나가다가 엇 여기! 이러면서 오는거면 추천외국인이 찍어준 나 ㅋ-ㅋ아니 외국인 계속 말걸어서 나 너무 힘들었어.그리고 느낀 나 영어 디게 못하는구나,,,이젠 리스닝도 안되네;;;그러다 날이 좋으니까 내가 나를 찍는 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벚꽃이 어찌나 날리던지 옷 안에 자꾸 들어가이상하게 제주에 오면 미피를 사야만 김포출장샵 할것 같단말이지?그래서 이것저것 노리고 있는데 저 구운미피도 귀엽긴하군,,미주크크묵향장미로 유명한 카페인데노랑노랑한게 진짜 이뿌다,,아직 만개한건 아니여서 사람이 많지는 않지만실물로 보면 더 이쁨.5월 제주 여행이라면 미주크크 추천추천,,아이스크림은 역시 배를 채울수없다.간단하게 디저트와 커피제주박물관그러다 제주박물관 오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주박물관이라...제주도에 대해 다들 얼마나 아시는지?탐라국으로 시작입장료도 없어서 은근 즐기기 좋았다.무엇보다 사람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멀리 유배가려면 제주도구나,,친구한테 보내줬더니너 진짜 유배간거 맞구나! 김포출장샵 ?라는 소리를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까지는 유배였지 ^_______^;배고파서 밥먹으러 가는길에 만난 고양쓰-도망가지않고 멀리서 쳐다보기만 하는 고양쓰-도토리키친맛있음!!!근데 여름에 먹어야겠슨먹으니까 살짝 추워져서 국물까지 완밥은 못했는데그래도 맛있어서 면은 다먹었다이호테우바다는 봐야할거같아서이호테우 오기~이대로 일몰도 못보기에는 아쉬우니까말들아 안뇽,,블랙키티가 인기인가..?주변 소품샵 구경좀 하고여기저기 자연 구경제주시도 이뿌네그러다 무지개에서 미피사고 인증샷찍고 있는데아주머니들이랑 사진 교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름 잘찍어주셔서 좋당그리고 시장 구경요즘은 이렇게 옷입히는 김포출장샵 것까지 셋투셋투더라한라봉 3박스 주문하고 1개 받음뭥미3박스나 샀는데 더 주지..근데 맛있음;도두제라멘 맛집이라는데 라멘 먹을 배는 없어서꼬치로 주문함하ㅏㅏㅏㅏㅏㅏㅏ 근데이것참 반전이다꼬치는 좀 질겼쓴어쩌다친구만나서 어쩌다 1번 더 가기적당히 술마실 곳이 없어서다른 곳은 너무 클럽바이브라...찾기 힘들다친구와 함께하는 마지막 제주여행오늘도 날씨 좋구요~나는 이제 서울 올라가고 친구는 이제 진짜 여행 시작인아이러니한 하루 시작유리네식당진짜 여기 미쳤다갈치조림 추천추천 대추천물론 제주도에서 갈치조림 많이 먹은건 아니지만일단 여기가 1등임두툼한 갈치좀 보세용카페 진정성커피에 김포출장샵 진심인듯한 카페근데 커피 맛있음..!!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명당에 자리잡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람이 너무 불어서 밖은 못돌아다니고카페에서 여유 즐기기커피 맛있고 디저트 맛있고저 납작한 왼쪽 디저트 다들 드세요츄라이츄라이 진짜 맛있음나름 인증샷도 남겨보았구요?안녕-이호-사진도 찍긴했는데 바람때문에머리 지랄맞아져서 그냥 택시타고 공항감ㅋㅋㅋㅋㅋㅋㅋ맛이 새로 나왔는데...?한라봉이랑 땅콩 2개 삼역시 땅콩이 젤 맛있따안녕 제주-안녕 김포~!금방 왔다.어쩌다보니 이렇게 매년 4월에 제주를 방문하다..!근데 전부 할짝하고 서울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그래도 제주도 좋아..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