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세차 고민 끝 곰출장 픽업세차 디테일링 김포점 디테일링세차 솔직후기 > 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김포 세차 고민 끝 곰출장 픽업세차 디테일링 김포점 디테일링세차 솔직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측불가호랑이10 작성일 26-06-20 06:02 조회 46 댓글 0

본문

뚜벅이의 당일치기 같은 1박2일 나홀로 제주여행 다들 놀러가고.. 나만 안놀러가고... 집-회사-집-회사 지...뚜벅이의 1박2일 제주여행2026.04.15 ~ 2026.04.16어쩌다보니 2년 연속 4월 제주 여행 ㅋㅋㅋㅋㅋ​위에는 짧게 출장의 모습을 정리호텔을 벗어남과 동시에 진정한 자유시간!얏호-!!!​제주시에서만 지내는 제주시 여행기해바라기 분식​저녁 뭐먹지 하고 지도 보니까 예전에 저장해놓은 곳이길래먹었는데 순두부찌개 맛있다.무엇보다 반찬이 맛있음!찌개는 살짝 매콤해서 그냥 순한맛 먹어도 좋을듯..?​​어쩌다​바로 옆에 혼술바가 있길래피곤한 나!이제 달달하게 마신다! 싶어서달달한 술 김포출장샵 1잔 마시고 들어가서 잠​진짜 여행 데이 시작!날씨 미쳤다진정한 날씨요정 오셨다-​유채꽃도 보고​한라봉 아이스크림 먹고싶어서 첫끼로 바로 여기옴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 땅콩쿠키 맛있어보여서 같이 구매함​휴즐리​굳이 이것을 먹기위해..?그건 비추천인데 지나가다가 엇 여기! 이러면서 오는거면 추천​외국인이 찍어준 나 ㅋ-ㅋ아니 외국인 계속 말걸어서 나 너무 힘들었어.그리고 느낀 나 영어 디게 못하는구나,,,​이젠 리스닝도 안되네;;;​그러다 날이 좋으니까 내가 나를 찍는 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벚꽃이 어찌나 날리던지 옷 안에 자꾸 들어가​이상하게 제주에 오면 미피를 사야만 김포출장샵 할것 같단말이지?그래서 이것저것 노리고 있는데 저 구운미피도 귀엽긴하군,,​미주크크​묵향장미로 유명한 카페인데노랑노랑한게 진짜 이뿌다,,아직 만개한건 아니여서 사람이 많지는 않지만실물로 보면 더 이쁨.5월 제주 여행이라면 미주크크 추천추천,,​아이스크림은 역시 배를 채울수없다.간단하게 디저트와 커피​제주박물관​그러다 제주박물관 오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주박물관이라...제주도에 대해 다들 얼마나 아시는지?​탐라국으로 시작입장료도 없어서 은근 즐기기 좋았다.무엇보다 사람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멀리 유배가려면 제주도구나,,친구한테 보내줬더니너 진짜 유배간거 맞구나! 김포출장샵 ?라는 소리를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까지는 유배였지 ^_______^;​배고파서 밥먹으러 가는길에 만난 고양쓰-도망가지않고 멀리서 쳐다보기만 하는 고양쓰-​도토리키친​맛있음!!!근데 여름에 먹어야겠슨먹으니까 살짝 추워져서 국물까지 완밥은 못했는데그래도 맛있어서 면은 다먹었다​이호테우​바다는 봐야할거같아서이호테우 오기~이대로 일몰도 못보기에는 아쉬우니까​말들아 안뇽,,​블랙키티가 인기인가..?주변 소품샵 구경좀 하고​여기저기 자연 구경제주시도 이뿌네​그러다 무지개에서 미피사고 인증샷찍고 있는데​아주머니들이랑 사진 교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름 잘찍어주셔서 좋당​그리고 시장 구경요즘은 이렇게 옷입히는 김포출장샵 것까지 셋투셋투더라​한라봉 3박스 주문하고 1개 받음뭥미3박스나 샀는데 더 주지..근데 맛있음;​도두제​라멘 맛집이라는데 라멘 먹을 배는 없어서꼬치로 주문함​하ㅏㅏㅏㅏㅏㅏㅏ 근데이것참 반전이다꼬치는 좀 질겼쓴​어쩌다​친구만나서 어쩌다 1번 더 가기적당히 술마실 곳이 없어서다른 곳은 너무 클럽바이브라...찾기 힘들다​친구와 함께하는 마지막 제주여행오늘도 날씨 좋구요~나는 이제 서울 올라가고 친구는 이제 진짜 여행 시작인아이러니한 하루 시작​유리네식당​진짜 여기 미쳤다갈치조림 추천추천 대추천​물론 제주도에서 갈치조림 많이 먹은건 아니지만일단 여기가 1등임​두툼한 갈치좀 보세용​카페 진정성​커피에 김포출장샵 진심인듯한 카페근데 커피 맛있음..!!​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명당에 자리잡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람이 너무 불어서 밖은 못돌아다니고카페에서 여유 즐기기​커피 맛있고 디저트 맛있고저 납작한 왼쪽 디저트 다들 드세요츄라이츄라이 진짜 맛있음​나름 인증샷도 남겨보았구요?​안녕-이호-사진도 찍긴했는데 바람때문에머리 지랄맞아져서 그냥 택시타고 공항감ㅋㅋㅋㅋㅋㅋㅋ​맛이 새로 나왔는데...?한라봉이랑 땅콩 2개 삼역시 땅콩이 젤 맛있따​안녕 제주-​안녕 김포~!금방 왔다.​어쩌다보니 이렇게 매년 4월에 제주를 방문하다..!근데 전부 할짝하고 서울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그래도 제주도 좋아..​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