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킹스맨 느낌의 분위기 좋은 29펍 > 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강남역 킹스맨 느낌의 분위기 좋은 29펍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심한찐빵45 작성일 26-06-21 16:27 조회 42 댓글 0

본문

세련미 낭낭한 인테리어로 핫한 강남29펍!29펍은 5개의 컨셉이 있는 술집인데요,1호점 - 이탈리아 빈티지2호점 - 영국 클래식3호점 - 마카오 모던4호점 - 도쿄 엘리건트5호점 - 독일 오서독스이렇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당제가 다녀온 곳은 29펍 UK Classic 2호점으로, 영국 클래식 느낌의 펍이였어요ㅎㅎ인테리어도 음식도 전부 만족해서후기를 들고 왔습니다​29펍 UK Classic 2호점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6일-목 18:00 ~ 02:00금-토 18:00 ~ 03:0029펍 2호점은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3-4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간판이 잘 보여서 찾는데 어렵지 않았어요입구에 들어서면 영화 킹스맨이 연상되는 인테리어로 꾸며진 내부가 보입니다뭔가 영국 신사들이 앉아서 진지한 토크를 나눌것 같은그런 인테리어 아닌가요…? 하지만 29펍의 진가는 아래층으로 내려가야 나옵니다인테리어가 너무 멋있어서 꼭 영화 촬영장에들어와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계단에서 보이는 엄청난 뷰!!칵테일 바가 너무 멋있지 않나요!?이런 공간이 지하에 숨겨져 있을줄이야!와인이 진열된 진열장 계단을 보신적 있으신가요…?29펍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29펍에선 어딜 앉아도 명당이지만,저는 이날 미리 생각해둔 자리가 있었어요!바로 여기!ㅎㅎㅎㅎ인테리어 정말 너무 이쁘죠호그와트 기차 안을 연상시키는 공간이예요❤️…여기서 사진 찍으면 인생샷 각입니다ㅎ고급미 뿜뿜하는 곳에서 먹는 칵테일이란…✨메뉴판도 멋있네…!테이블마다 올려져 있는 책커버(?)를 보고뭔가 했는데 휴지 케이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위기에 맞춘 케이스 최고​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마침 딱 해피아워 시간대라해피아워 세트와 피자를 추가로 주문하기로 했어요.해피아워 가격 정말 착하지 않나요!?ㅎㅎ​해피아워 세트칵테일 3잔 + 페퍼프라이드 치킨윙 + 사워도우왼쪽부터 핑크피즈,피치크러쉬,레몬스쿼시해피아워 세트에서 주문 할 수 있는 칵테일 종류는 한정적이더라구요! 고민하다가 핑크피즈 (플레인 보드카), 피치크러쉬, 레몬스쿼시 (무알콜) 이렇게 주문했어요!저의 최애는 피치크러쉬였습니다…핑크피즈도 맛있긴 했는데 생각보다 술 맛이강하더라구요 ㅎㅎ 초딩입맛엔 피치크러쉬레몬스쿼시는 정말 상콤한 레몬에이드 맛이였어요✨무알콜이라 술을 안좋아하는 분들에게 딱이예요!처음으로 나온 사워도우!빵과 함께 트러플 버터와 무화과 크림치즈,블루베리 크림치즈가 나와요.페퍼프라이드 치킨 윙과 프로슈토 루꼴라 피자도 바로 나왔어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이죠!? 플레이팅부터 맛있을 각…!사실 사워도우는 기대1도 안하고 먹었는데,와…여러분…!이거 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ㅋ빵도 딱 적당히 바삭하고! 같이 나온 크림치즈랑트러플 버터가 도라방스예요치킨 윙은 바삭하고 간이 잘 배어있어서 소스 없이치킨만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칵테일 한잔에 치킨 하나면 극락행치킨 위에 트러플 소금이 뿌려져 있어서 트러플 향이엄청 나더라구요 진짜 존맛탱…피자는 일반적으로 얇은 도우가 아니라 포카치아로 만든 폭신폭신한 도우였어요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매장 분위기에 비하면 주류랑 음식도 저렴하고,기념일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특별 칵테일도 제공된다고 하니 꼭 한번 방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찾아보니 대관도 가능한 장소라 특별한 날대관해서 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지갑 상태는 좋지 않겠지만)​인테리어 보고 간거라 음식에 대한 큰 기대는없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저녁식사로도 너무 만족했어요 ㅎㅎㅎ강남역술집 29펍 추천드려요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길 26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