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오복찐빵 주차 및 종류 가격 내돈내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찬란한불씨78 작성일 26-06-22 19:18 조회 30 댓글 0본문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문경에 위치한 빵맛집 - 바로 ‘시장빵집’ 의 연탄빵 입니다. 저는 일이 있어서 월요일마다 문경 출장을 가요. 송어, 뉴욕제과 찹쌀떡, 솔베이지 팥라떼, 약돌돼지. 유명한건 다 가보고 먹어봤지만 가은아개장터라는 곳에 특별한 빵이 있다고 하기에 가 보았습니다 !! 사실 문경에 아개장터가 있는지도 처음 알았어요,, 근데 꽤나 유명한지 관광객이 많더라구요..?(또 나만 몰랐지.... )요렇게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앞에 시장빵집이 위치하고 있어요. 문경출장샵 주차장부터 빵굽는 냄새가 솔솔 났는데직접 보니 빨리 먹고 싶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 메뉴가 딱 두가지 뿐이예요.그냥 연탄빵과 다 탄 연탄빵.왜 다 탄 연탄빵이지 했는데 연탄이 다 타면 하얘지잖아요? 그래서 다탄 연탄빵이였어요 ㅎㅎ 이렇게 실제로 보니 진짜 연탄 올려둔 것 같더라구요. 저는 두개 다 먹어보고 싶어서 하나씩 포장 했어요️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여 해 보세요!! 요렇게 포장을!! 기념품이나 선물로도 괜찮겠더라구요. 문경출장샵 사고 나서 시장 구경도 쏠쏠했어요! 음식점이 많아서 식사를 많이 하고 계시더라구요. 맛있는거 많아 보이던데.. 먹고 연탄빵에 커피 한 잔 해도 최고겠어요 :) 집에 고이 모셔 왔습니다 ㅎㅎ둘다 크림이 들어있는 크림빵이에요. 검은 연탄빵은 오미자크림 , 다탄 연탄빵은 인절미 크림!우선 검은 연탄빵 부터 먹어보겠습니다 - 연탄을 가르자마자 오미자 향이 ~ 문경 =오미자인데, 특색을 정말 잘 살리신 것 같아요. 자극적인 단맛이 아니라 부담 없이 계속 먹을 수 문경출장샵 있는맛이라 남녀노소 다 즐길 수 있는 맛! 다음은 다 탄 연탄빵 포장을 하면 콩가루도 뿌려주시더라구요.먹어도 되나 싶을만큼 진짜 연탄같은 비주얼 검은 연탄보다 크림이 훨씬 많이 들어 있었고인절미 맛이라 안에 찹쌀떡도 들어있어요. 빵 안에 꼬소한 인절미 크림과 찹쌀떡이라니 !!!! 말해뭐해 조합입니당 .. 꽉 찬 크림 보이시나요 저는 다 탄 연탄빵이 더 제 취향이었어요. 여러개 사올 걸 ㅠㅠ 연탄빵(오미자 크림빵)은 커피☕️다 탄 연탄빵(인절미 크림빵)은 우유랑 문경출장샵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다음주 출장 때 저는 인절미 크림빵을 왕창 사서 지인들에게도 하나씩 나눠 줄 예정 입니다!! 이 맛있는거 나만 맛볼 수 없지 번외로 시장빵집을 향하는 시골길도 너무 아름다웠어요!문경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들러 맛보시길 바래요. 경북 문경시 가은읍 가은5길 7 주2동 1호⏰ 매일 11:00 - 19:30 (매주 화 휴무) *품절 시 조기마감 아개장터 공영주차장(무료)경상북도 문경시 가은읍 가은5길 7 주2동 1호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